2013년 3월 하노이 국제선교회(HIM) 이사회 설립
2013년 3월 하노이 이사회 설립
선교 사역/베트남선교회 2013-06-17 15:04:15
드디어 하노이에도 선교 이사회가...
하노이 선교센터 개설
♠ 3월 27일 북부지역 52개 소수종족 선교를 감당할 선교사 양성을 위해 선교훈련을 지원할 이사회가 발족 되었습니다.
오래동안 기도해온 남부지역 이사들과 동역자들의 간구에 응답하셨습니다. 이사회 발족을 위한 첫 모임에 참석한 9명이 모두 기꺼이 이사로 헌신하셨습니다. 5명의 한인과 4명의 현지인들로 초대 이사회가 구성이 되어 4년의 임기동안 북부지역 소수종족 복음화를 위한 사역자 양성을 돕게 됩니다.
북부이사회에 복을 주시고 더 많은 현지 이사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호치민 선교센터에 날아든 희소식
♠ 지난 1월 선교사 훈련을 수료하고 여건상 당장 해외로 나갈 수 없어서 베트남 교회와 성도들이 선교에 동참케하도록 전국 5개 지역에 중보기도팀을 만들고 선교를 알리는 훈련에 들어간 후 일본에 유학을 간 베트남 학생들을 복음화하기 위해 기숙사에서 사역할 2명의 사역자가 필요하다는 요청을 받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호주에서도 베트남인 디아스로라 선교를 위한 선교사를 보내어 달라는 요청도 있습니다. 이러한 요청에 응답할 수 있도록 선교사가 양성되어 있고, 파송을 해 줄 선교회와 재정 후언을 할 이사회가 준비 되어있었던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왕후의 위를 얻음이 이때를 위함이 아니냐" 도전하던 모르드개의 목소리가 베트남 세계선교회에도 들려옵니다.
선교회를 설립하고 선교사 훈련을 했던 것이 이때를 위함이 아니냐 하시니 모든 여건이 부족함에도 금식으로 기도하며 죽으면 죽으리라는 에스더의 결심을 따르게 합니다.
5월에 파송 할 선교사들이 해당 국가에 들어갈 수 있는 비자가 발급되면 7월초 출국하여 사역하게 됩니다.
아무것도 모른채 처음 파송받아 나가게 될 저들에게 평안을 주시고 모든것에 부족함이 없는 여호와 이레로 위로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