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마 이야기/선교 매거진

2004년 3월 선교편지

by 임도마 2022. 10. 11.

2004년 3월 편지

선교 사역/선교 매거진 2011-08-05 03:46:44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는 도마/화평 기도편지

    은혜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동역자님께 문안드립니다.

함께 있으나 떠나 있으나...
    "그런즉 우리는 거하든지 떠나든지 주를 기쁘시게 하는 자 되기를 힘쓰노라"(고후5:9)
    이 말씀은 몸을 떠나 주와 함께 거하고 싶다는 강한 열망을 나타낸 후, 그 열망은 몸에 거하든지 몸을 떠나든지 결국은 모든 것이 주를 기쁘시게 하는 자가 되기 위해 힘쓰는 것이어야 함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현지 교회의 반주자를 가르치기 위해 대구 은광교회의 반주자로 있는 신혜진 자매가 단기선교를 왔습니다. 작은 교회라 사역자가 오래 떠나 있을 수 없어서 짧은 2주간의 일정으로 섬기게 되었습니다. 그 작은 교회에서 이렇게 단기선교를 할 수 있도록 일군을 파송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일군이 많고 시간이 넉넉해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교회보다, 일군이 부족하고 시간도 재정도 여유가 없는 교회가 행하는 선교를 하나님은 더 기뻐하실 것입니다. 온전한 순종이 필요하기에, 하나님만을 의지하고 나아가는 일이어야 하기에 분명 그러할 것입니다.
    어느 날 저녁시간에 일어난 일입니다. 전에 저희가 살던 집을 다른 동역자가 살도록 친구로 소개해주었습니다. 그런데 그 사역자의 사역활동 장면이 사진으로 찍혔고, 급기야 당국 경찰이 조사를 했습니다. 그리고 집 주인에게는 그들의 활동을 상세히 보고하도록 명령하며, 전도하는 일은 국가에 반동하는 활동이므로 임대를 해준 당신들에게도 책임이 있다는 엄중한 경고를 했다고 집주인이 저희에게 알려왔습니다.

   가정교회 반주자에게 피아노 반주법에 대한 세미나를 그 동역자와 함께 가지기로 약속했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인해 미처 세미나를 열 수 있도록 준비가 되지 못했고, 세미나를 가지지 못함에 적당히 마음이 상해 원망도 하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만약 정상적으로 세미나가 열렸더라면?... 그리고 수많은 반주자가 모여 기뻐하고 만족할 환경으로 전개되었더라면?...
   우리들이 확실하게 붙잡혀 가게 되었을 것이고, 지금쯤은 잡혀가 조사를 받고 있을지도 모를 일입니다. 하나님의 계획과 돌보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할렐루야!!!  여러분들의 중보기도가 이렇게 응답되고 있습니다. 주의 돌보심을 찬양합니다.
   자매의 사역을 알리고 나누는 것은 “...오직 우리를 인하여 자랑할 기회를 너희에게 주어 마음으로 하지 않고 외모로 자랑하는 자들을 대하게 하려...(고후5:12)“  ”...우리가 하나님 앞에 알리워졌고 또 너희의 양심에도 알리워졌기를 바라노라(고후5:11)“는 말씀과 같이 동역자님이 하나님 앞과 우리 양심에 알려진 자임을 마음으로 자랑할 기회를 동역자님께 드리고 싶은 것입니다.
복음은혜교회 소식
    "모든 사람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나타나" (딛2:11) -복음은혜교회 주제성구
   드디어 예비해주신 새로운 장소로 이사하게 되었습니다. 오는 6일 우리 성도들과 동역자님이 기도하며 기다리던 응답의 장소로 들어가게 됩니다. 찬송하며 성소로 들어가던 주의 백성들을 생각하며, 찬양예배로 입주에 대한 감사를 올리려고 합니다.
   이제 주신 장소에서 마음껏 찬송하며 예배하고 전도하는 일에 열심을 내려고 합니다. 복음은혜교회가 이런 역사로 충만하도록 함께 기도해주십시오. 
    반주자 “쩌우”의 실력이 단기선교를 통해 놀랍게 향상되었습니다. 예배 찬양이 얼마나 달라졌는지 그 기쁨을 말할 수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4개월 된 자신의 믿음도 성장하고 있음을 보며 감사를 드립니다.
   미용사 “히엔”은 이제 매 주일이면 성도들의 머리를 만지며 주신 은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용기구를 주셨고, 가르침을 받도록 전문가도 보내셨고, 헌신의 마음도 주셨으니 감사할 뿐입니다. 

   이런 일들을 위해 영혼들의 이름을 불러가며 중보해 주신 동역자님께 신실하신 주님의 응답들을 전하며 함께 감사하고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할렐루야!

 - 기도해 주십시오 -
     1. 복음은혜교회의 새 예배처소가 주의 영광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2. 지도자로 양육 받고 있는 제자들에게 말씀의 은혜와 지혜를 주옵소서.
     3. 성경통역 훈련생들이 잘 알아듣고 말할 수 있도록 언어의 은사를 주옵소서.
     4. 은혜교회의 성도들이 각각의 은사대로 섬길 수 있도록 성령충만케 하옵소서.

'도마 이야기 > 선교 매거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4년 5월 선교편지  (0) 2022.10.11
2004년 4월 선교편지  (0) 2022.10.11
2004년 2월 선교편지  (0) 2022.10.11
2004년 1월 1일 선교편지  (0) 2022.10.11
2003년 12월 선교편지  (0) 2022.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