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마 선교 사역/태국 촌부리 선교센터

촌부리와 김정웅 선교 History 182

by 임도마 2025. 4. 5.

< 돌아보는 태국선교의 삶 (182) >

전도, 교육, 치유!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지상에서 하셨던 3대 사역을 촌부리 마하폰 교회에서도 하였다.

전도하는 일은 어린아이들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은혜의 집 생활을 통하여 전하고, 가정집을 방문하며 전도하고, 또한 이혜진 선교사님을 중심으로 한 전도팀이 여전도회장 집을 빌려 농사멧에서 복음의 집을 열어 동네 아이들부터 전도하기 시작했다.

교육 사역은 은혜의 집 아이들을 전원 학교에 보내 배우게 하고, 주일교회학교와 은혜의 집에서 아침 저녁으로 예배하고, 식사전에 성경 구절을 암송하여 생활속에서 그리스도인이 되도록 한다.

또한 촌부리 신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쳐, 주의 일군으로 양성하고, 찬양 합창을 통해 교회 음악 기초를 훈련한다.

치유 사역은 주일예배 후 특별 기도를 통해, 하나님께서 저들을 직접 치유해 주시도록 기도한다.

2003111-3일까지 방콕에서 신유 집회가 있을 때도, 2시간 이상 트럭을 타고 Bangkok Christian College에서 열리는 태국 교회 연합 은사 집회에 참석해, 치유하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직접 체험케 한다.

태국 정부의 제한에 따라 신유나 치료란 말을 직접 광고하지는 못한다. 왜냐하면 치유라 하면 기도의 응답과 신유의 은사로 기적을 체험하지만, 정부의 입장에서는 치료는 면허를 가진 의사나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용어 사용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반신불수가 되신 성도님도 갔으나, 본인의 믿음이 아직 약해 휠체어를 집어 던지고 오지는 못했으나 상태는 호전되었다.

우리 주님이 지상에서 제자들과 다니시며 하셨던 3대 사역을 우리 교회도 여러 방면에서 여러 모양으로 순종하고자 힘쓰고 있다.